인사말

고려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 쥐띠의 해엔 의협이 강하고 지혜로우며, 더욱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60년 전 경자년 1960418일 우리의 선배님들 약 3,000여명이 독재 정권에 항거함으로써, 4월 혁명의 선봉이 되는 사건이 있었던 해로서 60주년을 맞는 의미 있는 해이기도 합니다.

 

  우리 경영정보대학원은 창의와 혁신이 요구되는 급변하는 4차산업 혁명시대에 최신경영이론과 경영 관리능력 배양뿐만 아니라 네크워크 시대의 창의력 사고를 제고하고, 현대의 지식과 인적교류 등을 통해 서로 연결되고 융·복합 될 수 있는 교류의 장, 소통과 공감, 미래의 리더, 새로운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지식과 지혜의 보고(寶庫)라고 생각됩니다. 열정적인 원우님을 기다리고 있으며, 함께하고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스피노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깊이 파기 위해서 넓게 파기 시작했다. 원우님들! 대학원 생활에서 학문은 깊게 파십시오! 교수님들께 도움을 주실 겁니다. 인맥은 넓게 파십시오! 원우회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 동안 살면서 익힌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깊고 넓은 학문과 인맥으로, 새로운 인생의 보석을 캐내는 곳으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원우회는 학우 여러분과 함께 사랑받고 베풀고 나누는 원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려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33대 원우회 회장 정덕수

 

 



고려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원우회장
정 덕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