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2019학년도 학과 평가 시상식 열어

  • 2020-03-17
  • 홍보기금팀
  • HIT639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2019학년도 학과 평가 시상식 열어게시물의 첨부이미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가 2월 18일 행정관 부총장실에서 2019학년도 학과 평가 시상식을 진행했다. 기획처 평가분석팀이 주관하는 학과 평가는 본교 26개 학과(부)의 평가지표 개선과 교육 및 연구의 질을 제고하고 대외 경쟁력을 향상하고자 2016년부터 시행됐다. 자연과학·공학계열 최우수학과는 과학기술대학 컴퓨터융합소프트웨어학과가, 인문·사회·체능계열 최우수학과는 글로벌비즈니스대학 글로벌학부 중국학전공이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에는 김영 세종부총장과 최영희 평가분석팀장, 컴퓨터융합소프트웨어학과 고한얼 교수, 중국학전공 김효민 교수와 유경철 교수가 함께 자리했다.

 

시상을 맡은 김영 세종부총장은 “세종캠퍼스의 교육 및 연구의 질적 수준 향상에 기여해준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 활동과 우수한 교육으로 학교 발전에 힘 써주길 바란다”며 “더불어 구성원 모두가 상생하는 가치 실현을 위해 학교 측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한편, 컴퓨터융합소프트웨어학과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학과로 선정된 바 있다.

 

 

고려대학교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기자단 취재 임단비, 사진 김관도

 

첨부파일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