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코로나 19 극복 위한 유학생 위로 물품 전달

  • 2020-03-31
  • 홍보기금팀
  • HIT1163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코로나 19 극복 위한 유학생 위로 물품 전달게시물의 첨부이미지

 

손 소독제, 다과, 편지 등 유학생 위로 물품 전달

접촉 최소화 및 감염 예방 위해 비대면 진행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부총장 김영)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학생을 위로하기 위해 격려 물품을 전달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와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대사 홍랑은 3월 30일 오후 2시, 호연학사 진리관에서 코로나 19 극복을 격려하기 위한 손 소독제, 다과, 편지가 담긴 유학생 위로 물품 약 60여 개를 호연학사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소규모로 진행됐으며, 물품을 전달받은 호연학사는 접촉 없이 비대면으로 입소 유학생 호실에 포장된 선물을 배송했다.

 



국제교류교육원 또한, 총 세 차례에 걸쳐(3월 6일, 3월 13일, 3월 20일) 학부 재학생과 어학연수생 약 130명에게 쌀, 라면, 간식 등 응원 물품을 배송했다. 특히,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막기 위해 3차례 모두 비대면으로 물품을 전달했다.

 

홍랑 수석팀장 서수민(빅데이터전공 17) 학생은 “안전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고, 지속적인 손 씻기를 실시하는 동시에 최소한의 인원으로 행사를 진행했다”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연대와 협력의 정신을 발휘해 코로나 19를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는 각 건물 출입구에 관리자를 배치하고 보안 시스템을 활용해 출입 관리 및 체온 측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열화상 카메라 3대를 추가로 확보해 총 11대를 운용하며 코로나 19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홍보기금팀 오제훈

첨부파일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