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최혜진 학생, 제14회 S-OIL 챔피언십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 2020-06-18
  • 홍보기금팀
  • HIT562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최혜진 학생, 제14회 S-OIL 챔피언십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게시물의 첨부이미지

 

6월 12일부터 14일, 제주시 애월읍 엘리시안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S-OIL 챔피언십’에서 최혜진(국제스포츠학부 18) 학생이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애초 이번 대회는 3라운드 대회로 열릴 예정이었으나, 기상 악화로 인해 1라운드로 막을 내렸다. 

 

S-OIL 챔피언십은 지난 12일, 1라운드를 모두 소화하며 정상적으로 개최됐다. 그러나 안개와 대회장 인근에 발생한 낙뢰 등으로 인해 경기가 거듭 지연됐다. 대회조직위원회는 회의를 거친 끝에, 대회 성적을 기존 3라운드 54홀에서 모든 선수가 동등하게 마친 1라운드 18홀 경기로 축소를 결정했다. 이에 1라운드 8언더파 64타를 친 최혜진 학생이 1위에 오르게 됐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최혜진 학생은 "디펜딩 챔피언으로 출전하게 된 경기이었기에 잘하고 싶은 마음이 컸고, 타이틀 방어에도 도전하고 싶었는데 굉장히 아쉽다"라며 "앞으로 더 좋은 경기들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려대학교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기자단 취재 박수빈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