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고려대학교 정진택 총장, 보직자들과 간담회 열어

  • 2019-03-19
  • 홍보전략팀
  • HIT848
고려대학교 정진택 총장, 보직자들과 간담회 열어게시물의 첨부이미지


3월 13일 정진택 총장이 세종캠퍼스에서 본교 보직자들과 간담회를 열었다. 고려대학교 제20대 총장으로 취임한 그는, 이번 교무위원 및 학과장 회의를 통해 본교의 발전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오찬 회담 후 세종학술정보원과 학생회관을 차례로 둘러본 정총장은, 이희훈 총학생회장을 비롯한 본교 재학생들을 만나 대담을 가졌다. 정진택 총장은 학우들과 면담하며 본교의 발전 방향과 비전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학우들의 관심사 등을 비롯해 다양한 주제로 담화하며 스스럼없이 대화를 나눴다. 이후 행정관에서 열린 기관장회의, 교수의회를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이날 정진택 총장은 “‘창의고대(創意高大)’의 기치 아래 창의적인 캠퍼스 문화를 약속하겠다 또한, 강의와 연구에서 학사행정까지, 모든 분야에서 창의적 혁명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이끌겠다라며, “세종캠퍼스 역시 특성에 맞는 독자적 발전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제20대 총장으로 선임된 정진택 박사는 고려대학교 기계공학부 교수로서 공학대학원장,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개교 이래 최초 공과대 출신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고려대학교를 대표하는 최고의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기자단 취재·사진 임단비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