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세종HRD사업단, ‘2019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스타트

  • 2019-03-20
  • 홍보전략팀
  • HIT377
세종HRD사업단,  ‘2019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스타트게시물의 첨부이미지

고려대 세종HRD사업단,  ‘2019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스타트

- 채용예정자 및 재직자 훈련(향상과정) 13과정 등 세종 중심형, 산업맞춤형 실무 교육훈련 개설 -

 

세종HRD사업단(단장 김명기)이 오는 4월 12일부터 ‘DB엔지니어링 실무 향상과정’을 시작으로 <2019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2019년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은 지역중심형, 산업맞춤형 실무 교육훈련을 통해 4차 산업혁명 관련 일자리 수요에 대응하고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고용노동부 중점사업이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는 올해 1월에 본 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는 ‘DB엔지니어링 실무 향상과정’을 시작으로 5월과 7월 중에는 ‘대학졸업예정자 및 미취업자 양성과정’을 실시하는 등 올해 10월까지 총 13개의 훈련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에는 훈련교재와 중식 및 훈련 수당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세종지역 취업준비생과 기업 근로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과정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명기 세종HRD사업단장은 “우리 대학은 인력양성사업을 통해 정부의 4차 산업혁명 대비 지역기업의 일자리 수요에 발빠르게 대응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지역 취업준비생 및 중소기업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맞춤형 수요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rd.korea.ac.kr)를 확인하거나 세종HRD사업단(044-860-3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첨부파일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