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2019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야식 행사 성황리에 마쳐

  • 2019-06-24
  • 홍보전략팀
  • HIT740
2019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야식 행사 성황리에 마쳐게시물의 첨부이미지

 

612, 13, 19일에 본교 공공정책대학 학생회, 문화스포츠대학 학생회, 과학기술대학 학생회가 기말고사 야식 행사를 진행했다. 기말고사 주간을 맞아 진행된 이번 야식 행사는 시험 준비에 지친 학우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며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학생회는 햄버거와 닭강정 등 든든하게 허기를 달랠 수 있는 메뉴를 선정해 야식을 제공했다.

 


 

612, 공공정책대학(이하 공정대) 학생회가 진행한 야식 행사는 공공정책관(구 인문대) 1층 로비에서 오후 7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됐다. 공정대 학생회는 야식 메뉴로 버거킹 와퍼 주니어와 콜라를 준비해 학생증을 지참한 학우 12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613, 문화스포츠대학(이하 문스대) 학생회는 공공정책관 1층 로비에서 20시부터 21시까지 야식 행사를 열었다. 학생회는 선착순 120명에게 페이스북 좋아요참여와 학생증·포털을 통해 문화스포츠대학 학적을 확인한 후 간식을 제공했다. 한편, 문스대 학생회는 행사 전 메뉴 선정 투표를 진행해 학우들에게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를 최종 메뉴로 선정했다.

 


 

619, 과학기술대학(이하 과기대) 학생회는 농심국제관 앞 중앙광장에서 20시부터 야식 행사를 진행했다. 과기대 학생회는 학우들에게 학생회를 알리고 다가가는 시간 마련하며 기말고사에 지친 과학기술대학 학우들을 독려하기 위해 야식 행사를 마련했다. 한편, 과기대 학생회는 닭강정을 야식 메뉴로 선정해 학생증을 지참한 학우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했다.

 

고려대학교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기자단 취재 박인혜, 사진 각 단과대학 행정실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