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제17회 세종 조치원 복숭아 축제 열려

  • 2019-08-07
  • 홍보전략팀
  • HIT627
제17회 세종 조치원 복숭아 축제 열려게시물의 첨부이미지

 

83일과 4일 양일간 세종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제17회 세종 조치원 복숭아 축제가 개최됐다. 세종특별자치시의 대표적인 지역 축제로 매년 8월 열리는 본 행사는 저렴한 가격에 복숭아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 것과 지역 주민의 통합을 목적으로 한다. 특히 이번 축제는 조치원 복숭아가 다시 여름 축제로 태어나, 뛰어난 품질을 도도하게 뽐내겠다는 의미를 담은 도도하(여름)(다시RE)’라는 주제로 열렸다.


 


도도하리, 상큼하리, DODO하리, 추억하리, 든든하리 5개 테마로 구성된 이번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문화관광 육성 축제로 선정된 이후 첫 행사로 술과 담배가 없는 그린 축제로 진행됐다. 올해는 워터슬라이드·대형풀장 및 공연의 도도하리행사장, 복숭아 특별판매장이 마련된 상큼하리행사장, 아트앤굿즈와 복숭아 노래방 체험존의 ‘DODO하리행사장, 코스모스 포토존이 조성된 추억하리행사장, 한우와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든든하리행사장으로 구성돼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이 축제를 즐겼다.

 

한편 ‘DODO하리행사장의 진행을 맡았던 이주형(미디어문예창작전공 15) 학우는 더운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이 축제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축제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가 많이 개최되길 바란다라고 이번 축제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고려대학교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기자단 취재 김혜나, 사진 세종시 제공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