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고려대학교 사회봉사단, 조치원 전통시장 벽화 봉사 진행해

  • 2019-08-20
  • 홍보전략팀
  • HIT466
고려대학교 사회봉사단, 조치원 전통시장 벽화 봉사 진행해 게시물의 첨부이미지

 

지난 628일부터 30, 3일간 고려대학교 사회봉사단이 조치원읍 전통시장 골목 벽화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마실 가실래요?’라는 제목 아래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학생들과 연계, 조치원 전통시장 골목에 문화 공간을 조성함으로써 지역의 특색있는 장소를 만들고 봉사자들에게 봉사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봉사는 세종시의 특산품인 복숭아 궤짝을 활용해 조치원 테마 거리에 위치한 기존 마실 카페 뒤편 골목과 계단에 포토존을 조성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의 제목인 마실가실래요?’를 나타내는 마실조명의 포토존, 세종시를 상징하는 캐릭터 포토존 등 다양한 벽화들을 통해 조치원 전통시장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공간이 탄생했다.


 

한편 이번 봉사에 참여한 사회봉사단 단원 신민(식품생명공학전공 14) 학우는 골목 안쪽에는 과거 사회봉사단 기수들과 시장을 살리기 위한 사람들의 이름이 적혀있었다라며 계속해서 쌓아온 우리의 땀과 노력이 옛 번화가 골목을 실현하는 데에 발판이 되리라 믿는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고려대학교를 대표하는 최고의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기자단 취재 김혜나, 사진 김관도

 

 

 

첨부파일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