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2019 찾아가는 CINEMA CONCERT 열려

  • 2019-11-30
  • 홍보기금팀
  • HIT239
2019 찾아가는 CINEMA CONCERT 열려게시물의 첨부이미지

 

1127,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이하 본교) 농심국제관 국제회의실에서 ‘2019 찾아가는 CINEMA CONCERT’가 열렸다. 본교가 후원한 이번 콘서트는 행복도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주최했으며, 세종시문화재단과 세종특별자치시가 주관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정현 지휘자와 목원대학교 미래창의교육원 외래 교수로 재직 중인 구병래 테너, 인천국악관현악단 이경은 단원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이번 공연은 세종시문화재단 찾아가는 문화 향유 지원사업으로, 전석 무료공연으로 진행됐다.

 

 

먼저 근초고왕 Opening’으로 공연을 시작한 출연자들은 대성당들의 시대뮤지컬 메들리’, ‘상사화’, ‘시네마 천국을 차례로 연주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 ‘쑥대머리지금 이 순간’, ‘주말의 명화 메들리’, ‘비익련리등 다채로운 곡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서 한국 영화음악 메들리영웅본색연주를 끝으로 공연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 참석한 백다연(독일학전공 19) 학생은 평소 오케스트라 연주회는 지루하다고 느꼈었는데, 오늘 뮤지컬과 한국 영화음악 메들리를 듣고 생각이 바뀌었다`”라며 앞으로도 교내에서 문화를 향유할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고려대학교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기자단 취재 박수빈, 사진 한예은

 

첨부파일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