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day - 뉴스

‘2020 KU Graduate School Achievement Award’ 조성재, 지정민, 지동철 수상 영예

  • 2021-04-01
  • 홍보기금팀
  • HIT449
‘2020 KU Graduate School Achievement Award’ 조성재, 지정민, 지동철 수상 영예게시물의 첨부이미지

 

▲ 사진 설명 : 왼쪽부터 지동철, 지정민 대학원생 상장, 조성재 대학원생 상패 


고려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2월 19‘2020 KU Graduate School Achievement Award’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전체 수상자 중 세종캠퍼스 대학원생이 3명으로, 조성재(전자기계융합공학 박사과정), 지정민(신소재화학과 석박사 통합 과정), 지동철(스포츠융합학 박사과정) 대학원생이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고려대학교 대학원생의 뛰어난 학문적·사회적 업적을 발굴하고 격려함으로써 성취 의욕을 고취하고그 성과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2015년부터 시행해오고 있다. 다만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시상식은 진행되지 않았다.  


조성재 대학원생은 연구 기간 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뿌듯하고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믿음이 생겼다라며 많은 부분에서 도움을 주신 박진성 지도교수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뒤이어 지정민 대학원생은 졸업을 앞두고 받은 상이라 더 의미가 큰 것 같다라며 졸업 후에는 해외에서 박사과정을 공부하며 더 폭넓게 배우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 다른 수상자인 지동철 대학원생은 국내 등재지에 다수의 논문을 게재한 바 있으며각종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스포츠 관련 아이템으로 수상한 바 있다또한헬스케어 및 스포츠융복합 관련 특허들을 등록하여 보유하고 있다그는 이 상은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훌륭한 지도를 해주신 김상호 지도교수님과 동료 연구원들의 도움으로 수상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연구에 정진하여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연구자가 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려대학교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학생홍보단체 KUS-ON

학생홍보기자단 취재 심원

사진 지동철, 지정민, 조성재 대학원생 제공

 

 

첨부파일


Copyright © 2015 Korea University Sejong Campus.

 All Rights Reserved.